새마을운동중앙회 새마을운동중앙회

SNS바로가기

  • 등록일 : 2022-06-30
  • 작성자 :
조회수 : 231
새마을, 블랙야크와 투명 페트병 자원순환 시스템 만든다(220324)

 

 

- 24일(목) 블랙야크 본사 5층 대회의실서 업무협약 체결 -  

 

□ 새마을운동중앙회(회장 염홍철)는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 이하 블랙야크)와 24일(목) 블랙야크 본사 5층 대회의실에서 투명 페트병 고품질 자원순환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번 업무협약은 새마을운동중앙회(회장 염홍철)와 블랙야크(회장 강태선) 양 기관이 투명페트병을 재활용한 재생원료로 친환경 제품을 생산·소비하여 환경을 보전하고 탄소중립을 실현하는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 상호 교류와 협력을 위한 주요 협약 사항은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상호 협력 △친환경 제품 생산·소비의 지속가능한 자원순환체계 모델 구축 △새마을로고를 활용한 제품 생산 및 판매 촉진 △그 밖에 협약기관 간의 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등이다. 

  

□ 블랙야크 본사 5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번 협약식에는 염홍철 새마을운동중앙회장을 비롯한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정승필 블랙야크 사장, 강준석 블랙야크 부사장, 김정회 블랙야크 상무, 박미선 새마을운동중앙회 기획조정국장, 조영란 새마을운동중앙회 조직사업국장, 원인재 새마을운동중앙회 경영지원국장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 염홍철 새마을운동중앙회장은 이날 업무 협약식에서 “버리면 폐기물이 되고 분리하면 자원이 되는 플라스틱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알리고, 국내에서 발생한 투명 페트병의 고품질 자원순환체계 구축을 위해 전국의 새마을가족들과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1. 사진1.jpg

첨부파일 2. 사진2.jpg

첨부파일 3. 사진3.jpg

첨부파일 4. 사진4.jpg